Home Uncategorized “오래된 것일수록 좋다!( The Older, the better)” 이 것만 기억하면 속지않고 성공한다!

“오래된 것일수록 좋다!( The Older, the better)” 이 것만 기억하면 속지않고 성공한다!

0
47

프란시스 베이컨(Francis Bacon, 1561~1626년). 영국의 철학자이자 과학자인 이분의 이름은 그리 생소하지않을 것입니다. “아는 것이 힘이다”라는 격언의 ‘창시자’로도 유명합니다. 베이컨은 ‘오래될수록 좋은 4가지’를 제시한 것으로도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❶불에 잘 타는 땔감 ❷오래된 와인 ❸믿음이 두터운 친구 ❹연륜 깊은 노작가의 책. 이 4가지가 그가 정의한 오래될 수록 좋은 것입니다. 매우 수긍이 가는 내용들입니다. 오래될 것일수록 좋은 것은 크레딧 분야에서도 예외가 아닙니다. 우선 크레딧 교정을 해준다는 업체(전문가)를 선정할 때부터 오래된 곳을 고르면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가능하면 최소 5년이상, 또는 7년이상 같은 장소에서 비지니스를 계속해온 업체(전문가)를 만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크레딧이라는 비지니스의 특성 때문입니다. 만일 어떤 크레딧 관련업체가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내지 못한다면 아무리 길어도 1년 정도를 버티기 어렵습니다. 또한 크레딧 관련 비지니스는 주로 고객의 입소문으로 유지, 발전되는 특성도 갖고있습니다. 최소 5년이상 같은 비지니스를 했다면 그만큼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결과물을 만들어내고있다고 평가할 수있습니다. 나의 크레딧을 교정+복원할 때도 “오래되고 큰 것일수록 좋다”는 원칙을 잊지말아야합니다. 나의 크레딧에 문제가 발생하여 크레딧뷰로 또는 콜렉션업체를 상대로 법적인 다툼을 할때도 가능 하면 오래되고 숙련된 전문가의 손을 빌리는 것이 훨씬 더 낫겠지요. 이는 크레딧 뷰로는 물론 콜렉션업체나 채권자(은행)을 상대로 법적인 다툼을 벌일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일을 진행하다보면 매우 다양하고 예기치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있고, 이를 효과적으로 대처하려면 오래된 경륜이 필수불가결하기 때문입니다. 크레딧 점수를 높이거나 내용을 빌드업할 때는 특히 오래된 크레딧 History(Tradeline)을 활용하는 것이 더욱 효율적입니다. 오래되고 큰 것(Credit limit)일수록 더욱 큰 힘을 발휘할 수있습니다. 친구는 당연히 오래된 친구가 좋습니다. 와인(Wine)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자연의 법칙이기도 합니다. ‘오래된 것일 수록 좋다’는 법칙은 크레딧에서도 그대로 맞아떨어집니다. 이를 잊지않으면 속지않고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낼 수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전화상담(516-574-2577) 또는 대면 상담(무료)을 통해 설명드릴 수있습니다. 크레딧 교정을 시작할 때. 다시 한번 ‘오래된 친구’ ‘오래된 와인’을 상기해보시기 바랍니다.